절친과 '올블랙' 맞춰 입고 롯데월드 가면 자유이용권 단돈 '3만원'

인사이트Instagram 'happylotteworld'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모험과 신비의 나라 롯데월드가 절친들과 '멋쁨'을 뽐낼 수 있는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일 롯데월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어크로스 다크 어트랙션 리뉴얼 기념 우대'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VR 시뮬레이터 '어크로스 다크'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마련됐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상의, 하의, 신발 3가지 아이템을 모두 검은색으로 맞춰 입고 롯데월드를 방문하면 된다.


인사이트롯데월드 공식 홈페이지


'올블랙'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고객들은 5만 7천원짜리 자유이용권을 약 47% 할인된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할인을 적용받으면 청소년의 경우 2만 6천원에 롯데월드 놀이기구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다만 점퍼와 패딩은 제외되며 다른 우대와 중복 할인이 되지 않으므로 방문 전 반드시 유의사항을 확인해야 한다.


인사이트Instagram '_l_hong__joo'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절반 가까운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 아직 10일 넘게 남은 이번 달 안에 친한 친구들, 썸남썸녀와 드레스코드를 맞춰 입고 롯데월드에 가보는 건 어떨까.


한편 롯데월드는 이와 함께 '교복을 입고 우대', '돼지띠 인증하면 할인 되지'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이용 요금과 안내 정보는 롯데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사이트Instagram 'happylotteworld'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