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버린' 휴잭맨이 '어벤져스4'에 출연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인사이트영화 '엑스맨 탄생: 울버린'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마블이 속한 디즈니가 20세기 폭스와 21세기 폭스를 주요 부문을 인수한다.


이에 폭스의 영웅 '엑스맨'이 마블 영화에 등장할 수 있게 됐는데, 최근 해외에서는 엑스맨 '울버린'이 '어벤져스:엔드게임'에 출연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최근 할리우드 스타 휴잭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있는 영상을 올렸다.


그는 영화 '엑스맨' 시리즈에서 울버린 역으로 수년간 화려한 액션을 보여준 바 있다.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이에 마블 팬들은 휴 잭맨이 '어벤져스:엔드게임'으로 복귀하는 것 아니냐며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실제 몇몇 해외 누리꾼들은 "휴 잭맨이 '어벤져스' 카메오 출연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주장했고, 이를 미국 다수의 매체가 보도했다.


현재는 휴 잭맨이 "'어벤져스' 영화에 '울버린'으로 출연하고 싶다"고 말했던 과거 인터뷰까지 재조명되고 있는 상황이다.


사실 디즈니의 폭수 인수가 최종 단계에 들어섬에 따라 휴 잭맨의 카메오 출연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아직까지는 휴 잭맨이 '어벤져스:엔드게임'에 등장할 것이라는 공식 입장은 없는데, 과연 휴 잭맨이 마블 영화에 등장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빌런 타노스 때문에 영웅의 반이 사라진 이후를 그리는 '어벤져스:엔드게임'은 오는 4월에 개봉된다.


'어벤져스:엔드게임'에서는 '앤트맨'인 폴 러드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