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버킷백 디자인에 실용적인 코튼 100% 에코백 출시한 '리뽀'

인사이트사진 제공 = 리뽀


세트 구입 시 20% 할인


[인사이트] 서희수 기자 =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가방 브랜드 '리뽀(Lipault)'가 세련된 버킷백 디자인으로 스타일에 엣지를 더한 신상 백을 출시했다.


10일 리뽀에 따르면 스트링으로 가방 입구를 조일 수 있어 '복주머니 백'으로 불리는 버켓백 디자인에 코튼 100% 소재를 접목한 '플럼 베이직 에코 버킷백'을 선보인다.


장식은 최소화면서 시크한 블랙으로 가방 자체의 모양을 강조했다. 스트랩에는 패턴을 적용해 포인트를 살렸다.


인사이트리뽀 홈페이지


이 제품은 유니크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 동시에 에코백의 장점인 넓은 수납 공간과 가벼운 무게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올해도 지속되는 미니 백 트렌드를 반영해 리뽀는 플럼 베이직 에코 버킷백을 두 가지 크기로 출시했다.


특히 작은 사이즈는 스트랩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더욱 다양한 무드로 스타일링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리뽀


이는 아이들이 착용하기에도 좋은 크기여서 엄마와 딸이 비슷한 느낌의 패션을 연출하는 '미니미룩' 스타일링 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플럼 베이직 에코 버킷백 가격은 L 4만 8천원, S 3만 8천원이다. 세트 구매시 약 20% 할인된 가격 6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05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가방 브랜드 리뽀는 세련된 파리지엔 감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가방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리뽀


특히 지난해 '플럼 베이직 에코 숄더 스트랩'이 인기 드라마에 노출되면서 온라인 스토어 품절 사태를 일으켰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