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콬TV'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SKY 캐슬' 김혜윤의 과거 웹드라마 출연 모습이 재조명됐다.
지난 9일 '콬TV' 유튜브 채널에는 "여자들의 여우짓"이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이 올라왔다.
이는 그동안 '콬TV'가 제작한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2', '전지적 짝사랑 시점 2' 등에 나왔던 장면들을 하나로 모아 편집한 것이다.
영상에서는 여자가 보면 한눈에 알지만 남자들은 잘 모르는 친구 또는 후배의 얄미운 행동을 보여주고 있다.

YouTube '콬TV'
특히 최근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김혜윤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서 김혜윤은 친구의 남자친구를 소개받는 자리에서 '여우짓'을 해 분노를 유발하고 있다.
그는 친구를 칭찬해주는 척하면서 은근히 깎아내렸다. 또 친구의 전 남자친구와의 과거 이야기를 들춰내는가 하면, 성형 사실을 까발리기도 했다.
또 다른 영상에서 김혜윤은 같은 교양 수업을 듣는 남자 선배에게 다가가 적극적으로 들이댄다.

YouTube '콬TV'
남자 선배 앞에는 '썸' 타는 것으로 보이는 여자가 앉아 있었지만, 그는 아랑곳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남자 선배에게 밥 사달라고 애교를 부리며 식사 약속을 잡는다.
이처럼 김혜윤은 웹드라마 속에서 얄미운 여사친, 후배 역을 찰떡같이 소화해내며 보는 이들의 분노를 유발했다.
까칠하고 공부밖에 모르는 'SKY 캐슬' 속 예서와는 상반된 김혜윤의 색다른 모습을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