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RANAYO'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래퍼 비와이가 폭발적인 랩 실력으로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지난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비와이의 '수퍼비와' 무대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같은 날 서울 홍대 스테이라운지에서 개최한 심바자와디의 'Names' 콘서트에서 찍힌 것이다.
이날 콘서트에 참석한 비와이는 '수퍼비와' 무대를 선보였다. '수퍼비와'는 지난 11월 Mnet '쇼미더머니777' 세미파이널에서 비와이와 수퍼비가 콜라보 무대를 꾸민 곡이다.
그는 무대를 시작하기 전에 관객들에게 "수퍼비 랩을 연습해본 적이 없다", "가사를 틀릴 수도 있다", "처음 해보는데 큰일 났다"라고 말하며 자신감 없는 모습을 내비쳤다.
YouTube 'RANAYO'
하지만 노래가 시작되자, 비와이는 언제 그랬냐는 듯 폭발적인 래핑을 쏟아내기 시작했다.
MR이 없었던 탓에 급하게 AR 위에 랩을 얹었지만, 그의 빠르게 쏟아지는 랩은 한순간에 무대를 압도했다.
귀에 쏙쏙 박히는 딕션으로 랩을 쏟아낸 그는 청중들과 함께 호흡하며 공연장의 열기를 뜨겁게 끌어올렸다.
그는 숨돌릴 틈 없이 빠르게 수퍼비 파트를 소화해낸 후, 지친 기색 하나 없이 여유롭게 자신의 파트까지 해냈다.
자타 공인 '랩 레전드'라 불리는 수퍼비의 랩을 완벽하게 재현한 비와이의 무대를 함께 감상해보자.
YouTube 'RANA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