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cube_official_btob'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비투비 이민혁이 상남자 매력으로 수많은 팬들의 마음에 불을 지폈다.
9일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비투비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오는 15일 발매되는 이민혁의 첫 솔로 앨범 'HUTAZONE(허타존)'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민혁은 헝클어진 금발 헤어스타일에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퇴폐미 넘치는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시니컬하면서도 관능미 넘치는 그의 표정에서는 강렬한 포스가 뿜어져 나온다.
특히 셔츠 단추를 풀어헤친 채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드러낸 모습은 그동안의 그룹 활동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그의 이미지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Instagram 'cube_official_btob'
이처럼 확 달라진 콘셉트로 활동을 예고한 그의 모습에 팬들은 벌써부터 기대감에 부풀어 오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리더 서은광을 시작으로 비투비 멤버들의 군 입대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민혁 또한 의경 입대를 앞두고 있다.
이민혁은 지난 8월 의무경찰에 지원하고 합격을 통보받았다. 군 입대 시기는 확실하게 정해지지 않았지만, 이번 솔로 앨범이 그의 입대 전 마지막 앨범이 될 것이라는 추측이다.
팬들에게 더욱 뜻깊은 의미로 다가올 이번 앨범에서 이민혁은 총 11곡의 수록곡 모두를 작사, 작곡, 프로듀싱하며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벌써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이민혁의 첫 번째 정규앨범 'HUTAZONE(허타존)'은 오는 15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nstagram 'cube_official_bto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