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글' 이미지 버리고 태민의 'MOVE' 섹시하게 커버한 이창섭

인사이트Twitter 'CS__J'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비투비 이창섭이 섹시 퍼포먼스로 콘서트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지난 4일부터 3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비투비 이창섭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SPACE'가 개최됐다. 이창섭은 3일 동안 콘서트를 찾아온 약 6천여 명의 팬들과 뜻깊은 추억을 남겼다.


이번 콘서트에서 이창섭은 평소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무대를 보여주며 팬들의 마음에 불을 지폈다.


특히 섹시한 퍼포먼스로 유명한 샤이니 태민의 'MOVE' 커버 무대를 선보여 현장의 열기를 절정에 이르게 했다.


인사이트YouTube 'CheriSh 2cs'


이창섭은 흰 셔츠에 하네스 복장을 갖춰 입은 채 무대에 올랐다. 화려한 조명 아래 노래가 시작되고 이창섭은 예사롭지 않은 몸놀림을 보였다. 


그는 '우아한 손짓, 은근한 눈빛' 등 섹시한 노래 가사에 맞춰 관능적인 안무를 선보였다. 절도 있는 칼군무와 골반 댄스로 태민 특유의 절제된 섹시미를 그대로 재현해냈다.


여기에 치명적인 표정 연기까지 더해져 팬들의 큰 환호를 자아냈다.


평소 '비글미' 넘치는 매력으로 팀 내 귀여움을 독차지했던 그의 반전 매력에 현장에서 무대를 지켜보던 관객들은 놀라움에 무대 내내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이창섭의 군 입대 전 마지막 공식 일정이었다. 이창섭은 오는 14일 훈련소로 입소해 일정 기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인사이트Twitter 'CS__J'


YouTube 'CheriSh 2cs'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