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군 입대해 팬들 고무신 신게 만드는 스타 7인

인사이트좌측부터 이창섭, 양요섭 / (좌) Twitter 'BlossomBtoB', (우) 뉴스1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2019년 많은 스타들이 군 입대를 확정했다.


스타들은 입대와 함께 약 21개월간의 공백기를 갖게 된다.


이들의 입대로 슬픔을 겪게 될 이들은 다름 아닌 팬들이다. 스타의 전역만을 기다리며 열렬히 응원할 팬들은 입대 전부터 눈물을 글썽이고 있다.


올해 팬들을 '고무신' 신게 만들 입대 예정 스타에는 누가 있을지 함께 확인해보자.


1. 양요섭


인사이트NAVER 포스트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지난해 군입대한 하이라이트 리더 윤두준의 뒤를 이어 양요섭도 입대를 앞두고 있다.


양요섭은 오는 24일 의경으로 입대할 예정이다.


최근 양요섭은 자신의 DJ를 하던 MBC FM4U '꿈꾸는 라디오'에서 "좋은 시간은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 너무 아쉽다. '꿈꾸라' DJ를 하는 동안 행복했다. 스스로 성장했다고 느낀다"라며 하차 소식을 직접 알렸다.


2. 윤지성


인사이트뉴스1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리더이던 윤지성은 개정된 병역법에 따라 올해 상반기에 입대해야 한다.


29살인 그는 아직 정확한 입대일이 정해지지 않았으나, 2019년 안으로 군 복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입대 전 윤지성은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한편, 뮤지컬 '그날들' 공연으로 팬과 만난다.


3. 로꼬


인사이트Instagram 'satgotloco'


래퍼 로꼬는 오는 2월 7일 의무경찰로 입대한다.


지난해 의무경찰에 지원한 후 최종 합격을 한 그는 논산 훈련소를 통해 입소할 예정이다.


군 복무를 앞두고 그는 최근 신곡 'Late Night'를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4. 이창섭


인사이트NAVER 포스트 'CUBE'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이창섭은 지난해 8월 입대한 멤버 서은광의 뒤를 이어 국방의 의무를 다하게 됐다.


그는 오는 14일 훈련소로 입소해 일정 기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현역으로 복무하게 된다.


이창섭은 입대 전 팬들과 추억을 만들기 위해 오는 5일과 6일 양일간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5. 이기광


인사이트NAVER 포스트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은 지난해 경기남부청이 발표한 제363차 의무경찰 선발시험 합격자 이름에 올랐다.


올해 안에 이기광은 논산훈련소로 입소,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경기남부청에 배치돼 의경으로 복무하게 된다.


그의 입대 일자는 1월 안에 공지될 예정이다.


6. 이민혁


인사이트뉴스1


의무경찰에 지원했던 비투비 멤버 이민혁은 1차와 2차에서 모두 합격했다.


아직 이민혁의 정확한 입대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올해 안으로 의무경찰로서 복무하게 된다.


이에 그는 오는 15일 군 입대 전 마지막으로 솔로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


7. 한해


인사이트Facebook 'hanhae2016'


지난해 한해는 일반 의경에 지원해 합격했다.


입대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으나 한해는 올해 안으로 군 복무를 시작하게 된다.


군입대하기 전 한해는 오는 27일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남길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