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이윤태 삼성전기 사장 "핵심역량 기반으로 새로운 사업기회 선점"

인사이트이윤태 삼성전기 사장 / 사진제공 = 삼성전기


삼성전기, 수원사업장에서 2019년 시무식 성황리 개최이윤태 사장 "기술 중심의 질적인 지속 성장 기반 강화"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이윤태 사장이 이끄는 삼성전기는 시무식을 열고, 기해년(己亥年) 새해의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2일 삼성그룹 전자부품 계열사인 삼성전기는 수원시 영통구 수원사업장에서 2019년 시무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무식에는 이윤태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해 지난해 성과를 공유하고 부족했던 부분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올해 시무식은 수원과 세종, 부산, 천안 등 전국 국내 사업장을 화상으로 연결해 실시간으로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삼성전기


이윤태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4차 산업혁명 등 산업구조 변화에 따라 부품기술도 변화하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회사 경쟁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해서는 압도적인 핵심역량을 기반으로 새로운 사업기회를 선점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윤태 사장은 또 "기존 소재 및 모듈 사업의 경쟁력 혁신으로 성장성을 확보하고, 미래 성장을 위한 신규 사업을 본격화해 기술 중심의 질적인 지속 성장을 위한 기반을 강화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시무식에는 각 사업부장들이 새해 각오를 직접 발표했으며, 임직원들은 포춘 쿠키를 뽑고 새해 덕담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 의미를 더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