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워너원 해체' 라이관린, 중국서 '배우'로 데뷔해 활동한다

워너원 라이관린이 10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8 MAMA - 엠넷 마마 프리미어 인 코리아 (2018 Mnet Asian Music Awards PREMIERE in KOREA)에 참석해 레드 카펫을 밟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워너원 라이관린이 10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8 MAMA - 엠넷 마마 프리미어 인 코리아 (2018 Mnet Asian Music Awards PREMIERE in KOREA)에 참석해 레드 카펫을 밟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그룹 워너원 라이관린이 중국에서 배우 활동을 병행한다.


1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라이관린이 1월 중순 중국으로 출국해 연기 활동을 시작하며 배우로 데뷔한다.


라이관린은 대만 출신으로, 워너원 데뷔와 동시에 한국 팬뿐 아니라 고향 대만 팬들까지 사로잡았다.


데뷔 초부터 이어진 그의 뜨거운 인기가 발 빠른 중국 드라마 섭외로 이어진 것이다.


워너원 라이관린이 1일 오후 서울 구로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8 멜론 뮤직 어워드'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워너원 라이관린이 1일 오후 서울 구로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8 멜론 뮤직 어워드'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극강의 비주얼로 팬들을 사로잡은 라이관린은 한국에서 가수로, 중국에서 연기자로 활동한다.


한편 그룹 워너원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를 통해 데뷔한 프로젝트 보이그룹이다.


2017년 8월 첫 앨범 '투비원'으로 첫 선을 보인 워너원은 약 1년 6개월이라는 활동기간 끝에 지난달 31일부로 공식 계약을 종료했다.


워너원은 오는 24일 열릴 단독 콘서트 'Therefore'로 해체를 아쉬워하는 팬들의 마음을 위로할 예정이다.


인사이트Facebook 'WannaOne.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