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G9

"명품 1천만원어치 담긴 택배 '공짜'로 받을 사람을 찾습니다"

인사이트G9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요즘 난다 긴다 하는 '패션피플'들이 주목하고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있다. 


바로 이베이코리아의 트렌드 라이프 쇼핑 사이트 G9가 진행하는 'G9 트렌드트럭'이다. 


'G9 트렌드트럭'은 매달 하나의 주제를 통해 1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단 1명'에게 몰아서 선물하는 '통 큰' 이벤트다. 


G9는 지난 9월부터 '어반나이트', '인싸의 하루' 등 다양한 콘셉트를 잡아 해당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인사이트G9


그렇다면 2019년의 첫 시작인 1월의 G9 트렌드트럭 콘셉트는 무엇일까. 바로 '패션피플'과 '새해'를 합친 '패피뉴이어'다. 


몽클레어 패딩, 막스마라 코트, 골든구스 스니커즈, 생로랑 클러치 등 듣기만 해도 입이 떡 벌어지는 고가의 '명품' 패션 아이템들이 잔뜩 준비돼 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삼성 에어드레서, 다이슨 슈퍼소닉, LG프라엘 등 의류·피부·몸매 관리 아이템은 물론, 아이폰 XR, 애플 에어팟 등의 '인싸템'도 모두 포함됐다. 


이것들의 가격을 모두 합하면 무려 1천만원 상당. 단 1명의 당첨자는 그야말로 '하늘에서 내려오는 선물 폭탄'을 받는 셈이다.  


인사이트G9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G9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버튼만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이후 추첨을 통해 초특급 행운의 주인공이 선정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1월 23일이니 떨리는 마음으로 기다려보도록 하자.  


혹여라도 경쟁률이 높을 것 같다는 이유로 지레 겁을 먹을 필요는 없다. '트렌드트럭'에 응모만 해도 모두가 2천원의 쿠폰을 받을 수 있기 때문. 


또한 이벤트를 공유한 1천 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선물로 돌아간다. 


YouTube


한편 '트렌드트럭'의 뜨거운 열기 속에 '병맛 더빙'으로 유명한 인기 유튜버 장삐쭈도 합류했다. 


장삐쭈 특유의 빠른 대사와 코믹함이 '트렌드트럭'의 A to Z를 잘 설명해준다. 


'개이득'을 외치지 않을 수 없는 G9의 파격 이벤트.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