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이중 제일 잘생긴 사람은?" 미친 비주얼로 '센터' 차지한 남자 아이돌 6인

인사이트왼쪽부터 방탄소년단 진, 아스트로 차은우 / (좌) Twitter 'memorybook_jin', (우) 판타지오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대한민국에는 수많은 아이돌 그룹이 존재한다.


그들의 공통점 하나는 모두 돋보이는 미모를 자랑한다는 것이다.


그룹 내 남다른 미모로 '비주얼 센터'를 차지한 멤버들의 외모는 그룹 팬뿐만 아니라, 다른 가수의 팬까지 설레게 만든다.


그렇다면 대한민국 보이그룹에서 비주얼 멤버로 뽑힌 아이돌에는 누가 있는지 함께 만나보자.


1. 방탄소년단 진


방탄소년단 BTS 진이 28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18 KBS 가요대축제' 시상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방탄소년단 BTS 진이 28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18 KBS 가요대축제' 시상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소년 같은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방탄소년단 진.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는 진은 이미 한국을 넘어 글로벌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진은 지난 9월 뉴욕 유엔본부에서 진행된 행사에 참석해 한마디도 안 했지만 남다른 미모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 워너원 옹성우


인사이트Twitter 'stillvibin_'


그룹 워너원 옹성우는 특유의 입체적인 T존을 자랑한다.


그는 다비드 조각상 같은 완벽한 비율의 이목구비를 가져 팬들에게 '옹비드'라는 별명을 부여받았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로 국민 프로듀서들의 선택을 받아 연예계에 데뷔한 옹성우의 미모는 가히 미남의 최정상이라 불릴만하다.


3. 아스트로 차은우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대한민국에서 '얼굴 천재'라고 외치면 우리들의 머릿속에 바로 생각나는 아스트로 차은우.


이미 여러 연예인들이 방송을 통해 극찬한 바 있는 그의 미모는 여자 연예인들도 경계할 만큼 완벽하다.


최근 그는 마스크를 쓰고 찍은 셀카를 공개했는데, 마스크의 크기에 비해 얼굴이 너무 작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4. 위너 김진우


인사이트YG엔터테인먼트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그룹 위너의 비주얼 센터 김진우.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멤버들에 의하면 김진우는 평소 여배우보다 더 철저하게 자신의 외모를 관리한다.


'만찢남'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김진우는 그룹 내 외모 순위를 묻는 질문에 "위너 안에서는 말할 것도 없다"라며 자신의 아리따운 미모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5. 비투비 육성재


인사이트나일론


그룹 비투비 육성재는 잘생긴 외모뿐 아니라 탄탄한 연기력까지 갖춰 대중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육성재는 시선을 사로잡는 수려한 외모와 비교되는 허술한 반전 성격도 지녔다. 


이에 팬들은 그를 '육성재는 잘생긴 X라이다'라는 말을 줄인 '육잘또'라고 부른다.


6. 엑소 찬열


인사이트Instagram 'real__pcy'


쌍꺼풀 짙은 눈과 오똑한 코, 갸름한 얼굴까지 인형 같은 외모를 과시하는 엑소의 찬열.


멀리서도 돋보이는 미모를 자랑하는 찬열의 귀엽고 깜찍한 외모는 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