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볼에 하트 스티커 붙이고 '아이돌력' 최고였던 피오의 레전드 모습

인사이트YouTube '제목없음xPO'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예능부터 시작해 드라마, 광고까지 접수한 피오.


tvN '신서유기 5'에서는 엉뚱하고 허당기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면, 드라마 '남자친구'에서는 특유의 애교 많은 성격을 십분 발휘해 박보검의 귀여운 동생 역할을 찰떡같이 소화해내고 있다.


하지만 다수의 팬들은 본업 아이돌로서의 모습도 하루빨리 보고 싶을 터. 이러한 반응에 비롯돼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그의 블락비 활동 때 모습이 담긴 한 영상이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에는 2년 전인 지난 2016년 5월 한 팬사인회 현장에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지고 있는 피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인사이트YouTube '제목없음xPO'


피오는 하얀색 셔츠에 멜빵을 착용하고 5대5 가르마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는 풋풋하면서도 소년미 넘치는 미모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한 피오는 양쪽 볼에 조그만한 하트 스티커를 붙였다. 스티커 때문인지 그의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배가된 듯 하다.


그는 사인회를 진행하는 내내 계속해서 팬의 카메라를 바라보며 해맑게 웃는가 하면, 귀엽게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등의 달달한 팬서비스를 보여줬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애교 철철 넘치는 사랑둥이 피오", "아이돌력 최고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제목없음xPO'


YouTube '제목없음xP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