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_papashop'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귀여운 게 귀여운 걸 안아준다"며 보는 이들을 끙끙 앓게(?) 하는 인형이 등장했다.
최근 각종 SNS상에는 아기자기 따뜻한 만화영화 '곰돌이 푸'의 주인공 캐릭터, 푸 인형 하나가 공유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른바 '피글렛을 안고 있는 푸' 인형이다. 피글렛은 극 중 푸의 가장 친한 친구로, 작은 분홍색 돼지 친구다.
이번에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해당 인형은 우리가 아는 곰돌이 푸와 피글렛의 외양과 다를 바 없다.
노란 털에 빨간 스웨터를 한 푸와 분홍색 커다란 귀를 한 피글렛까지, 만화 속 모습 그대로다.

Instagram '_papashop'
다만 한 가지 다른 특징은 푸가 자신의 포근한 품에 작은 친구 피글렛을 꼭 껴안고 있는 모습이라는 것. 두 친구는 양팔로 서로를 감싸 안고 있다.
껴안은 게 부끄럽기라도 한 듯 두 녀석의 볼은 발그레하게 복숭앗빛으로 물들어 있어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피글렛을 안고 있는 푸 인형은 일본 디즈니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라고. 국내에서는 캐릭터 피규어 디자인 소품 샵에서 수입해 들여오는 방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지만 입고되는 족족 당일 품절을 기록한다고 하니 소장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이를 유념하자.
보기만 해도 귀여움 그 자체라는 이 인형. 피글렛을 안은 곰돌이 푸를 안고 싶다면, 위시 리스트에 넣어두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