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처음 만난 아기 마음도 '쏘스윗'하게 사로잡는 '프로 육아러' 아이돌 5

인사이트SBS '토요일이 좋다-오! 마이 베이비'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이 정도면 몸에 '자석'이 있는 게 아닐까.


아이들과 함께할 때면 유독 다정해 인기를 독차지하는 아이돌 멤버들이 있다.


'프로 육아러' 아이돌들은 이해하기 어려운 아이들의 옹알이를 쏙쏙 이해하는 것은 물론이고, 사소한 것까지 살뜰히 챙겨 '육아돌'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이 때문에 처음 만난 아이들도 몇 시간 후면 이들에게 푹 빠져 헤어짐을 아쉬워하곤 한다.


마성의 매력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쏙 빼앗는 아이돌 멤버들을 한데 모아봤다. 순수한 아이들을 푹 빠지게 한 매력 넘치는 이들이 누구인지 함께 만나보자.


1. 샤이니 민호


인사이트Twitter 'hyog027'


아이들 앞에만 서면 '불꽃 카리스마' 대신 훈훈한 '삼촌 미소'를 장착하는 샤이니 민호.


그는 최근 KBS2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축구 선수 이동국의 아들 시안이를 돌보는 능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민호는 시안이가 다치지 않도록 살뜰하게 챙겨주는가 하면, 시안이가 힘들어할 때마다 안아주고 목마를 태워주며 든든하게 곁을 지켰다.


늘 장난스럽게 놀리는 아빠 대신 밥까지 먹여주는 다정한 삼촌과 시간을 보내게 된 시안이는 민호에게 푹 빠지고 말았다.


2. 엑소 카이


인사이트KBS2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


최근 KBS2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축구 선수 박주호의 딸 나은이의 마음을 빼앗은 엑소 카이.


카이와 나은이의 알콩달콩한 모습에 같은 멤버 찬열은 부러움 섞인 말을 하기도 했다.


과거 SBS '토요일이 좋다-오! 마이 베이비'에서도 자신을 쏙 빼닮은 리키 김의 아들 태오를 다정히 보살펴 '육아돌'이라는 별명을 얻었던 카이.


카이의 '육아 고수' 면모에는 그의 남다른 아이 사랑이 큰 몫을 한 것으로 보인다. 실제 카이는 래온이와 라희라는 두 명의 조카를 유달리 아끼는 것으로 유명하다.


3. 소녀시대 윤아


인사이트KBS2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


소녀시대 윤아는 지난 2014년 KBS2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사랑이를 만났다.


낯을 많이 가리던 사랑이는 눈높이에 맞춰 놀아주고 애정을 퍼붓는 소녀시대 언니들에게 마음을 활짝 열게 됐다.


특히 윤아에게 푹 빠진 사랑이는 깜짝 뽀뽀를 하는가 하면, 윤아가 집을 나가지 못하도록 문 앞을 막아서기까지 했다.


이후 사랑이는 소녀시대 언니들을 보고 싶다며 영상 편지를 보냈고, 소녀시대와 재회해 훈훈한 케미를 뽐냈다.


4. 워너원 강다니엘


인사이트KBS2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


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도 이동국의 아들 시안이를 완벽히 케어하며 '육아돌' 경지에 올랐다.


시안이의 비서를 자처한 강다니엘은 눈치 백 단 삼촌이 돼 톡톡히 활약했다. 시안이가 어색하게 걷자 "삼촌이랑 화장실 갈까?"라며 볼일 보는 것을 도와줬다.


또 함께 보드를 탈 때는 무릎 보호대와 헬멧을 직접 챙겨주고 직접 시범을 보이며 자상하게 보드 타는 법을 알려줬다.


강다니엘의 자상한 육아에 시안이는 "(삼촌) 좋아"라며 애정을 표현했다.


5. 샤이니 키


인사이트KBS Joy '샤이니의 헬로베이비'


샤이니 멤버 키도 아이들을 누구보다 잘 돌보는 것으로 유명하다.


과거 KBS Joy '샤이니의 헬로베이비'를 통해 유근이를 돌보게 된 키는 남다른 육아 실력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는 언제나 유근이에게 시선을 고정한 채 살뜰히 챙기는 것은 물론이고, 눈높이에 딱 맞는 대화로 마음을 홀딱 빼앗았다.


키는 방송 후에도 시간을 내 유근이를 만나고 선물 공세를 하는 등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