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도미노 피자
도미노피자, 신메뉴 '참맛 문어피자' 한정 출시
[인사이트] 이다운 기자 =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대학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영양가 좋은 문어로 만든 피자를 한정 출시한다.
27일 도미노피자가 오는 28일 새로운 메뉴 '참맛 문어피자'를 출시하고 다음달 31일까지 영남 및 광주 지역 총 20개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참맛 문어피자'는 정시 모집 및 논술 시험 일정을 맞아 수험생들의 대학 합격을 기원하고자 개발된 메뉴이다.
도미노 피자가 이번에 선보이는 '참맛 문어피자'는 지능이 높아 '바다의 천재'로 불리는 '문어'에 각종 소스와 와규크럼블, 가쓰오부시, 야채 등을 곁들여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참맛 문어피자'는 포항·안동·영주·문경 등 영남 지역 9개 매장과 광주지역 11개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Facebook 'dominostory'
'문어' 소재로 한 '2행시 이벤트' 진행
또한 도미노피자는 '참맛 문어피자' 출시를 기념해 '문어'를 소재로 한 '2행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금일(27일)부터 오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도미노피자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전 채널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추첨을 통해 참가자에게 피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참조하면 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참맛 문어피자'는 이색적인 겨울 제철 음식을 활용해 출시하는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시도"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 제철 특산물을 활용해 다양한 이색 한정 피자를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 제공 = 도미노 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