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4일(일)

SNS 휩쓸었던 슈퍼스타K 모태 솔로 '아니없어요 남'의 놀라운 최신 근황

인사이트(좌) Instagram 'heooning' / Mnet '슈퍼스타K 2'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Mnet '슈퍼스타K 2'에 출연했던 모태 솔로 '아니없어요 남'의 놀라운 최신 근황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는 '슈퍼스타K'에 출연해 오랜 기간 화제가 됐던 '아니없어요 남'의 최근 사진이 공개됐다.


그는 지난 2010년에 '슈퍼스타K 2'에 등장해 심사위원들이 던진 여자친구가 있느냐는 질문에 단호하게 "없다"라고 거듭 말하며 이슈가 됐던 인물이다. 


그런 그의 몰라보게 달라진 최근 모습들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heooning'


'아니없어요 남'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된 그는 최근 오뚝한 코에 날렵한 턱 선을 등을 자랑하며 아이돌 못지않은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었다.


뿐만 아니라 훈훈한 패션 센스까지 선보이며 그의 과거 모습을 기억하던 누리꾼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또한 그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을 직접 '여자친구 있어요? 없어요 걔'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훈훈한 외모로 몰라보게 달라진 '아니없어요 남'의 최신 근황에 누리꾼들은 "저 사람이 '아니없어요 남'이라고?", "이제는 솔로가 아니겠는데?", "그래도 옛날의 얼굴이 조금 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net '슈퍼스타K 2'에 출연했던 '아니없어요 남'은 현재 '뀰맨'이란 이름으로 패션, 뷰티, 댄스 등 다양한 분야의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인사이트Instagram 'heooning'


인사이트Mnet '슈퍼스타K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