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1일(일)

우람한 팔뚝 뽐내며 겨울왕국 '엘사' 코스프레한 양요섭

인사이트Instagram 'mbcfmfilm'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그룹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겨울왕국 '엘사'로 완벽 변신했다.


지난 25일 MBC FM4U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 공식 SNS 계정에는 "엘사, 안나와 함께 했던 크리스마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양요섭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엘사 분장을 하고 조신하게 앉아있다.


특히 속이 훤히 보이는 옷 안으로 존재감을 발휘하는 양요섭의 우람한 근육이 눈에 띈다.


인사이트Instagram 'mbcfmfilm'


이날 양요섭은 가수 한희준과 함께 '라디오 브로맨스'라는 코너를 진행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희준이 양요섭에게 게임 내기와 함께 벌칙으로 엘사 분장을 하고 MBC 방송국 라디오 복도에서 큰 소리로 영화 속 대사인 "Do You Wanna Build a Snowman?"을 할 것을 제안했다.


흔쾌히 제안을 수락한 양요섭은 결국 게임에서 지게 돼 벌칙으로 엘사 분장을 하게됐다.


이후 라디오 막내작가와 한희준이 다시 게임을 진행했고, 게임에서 진 한희준은 엘사의 동생인 안나로 변신하게 됐다.


인사이트Instagram 'yysdreamradio'


각각 엘사와 안나로 분장한 양요섭과 한희준은 MBC 라디오 부스 곳곳을 돌아다니며 '공주미'를 뽐내고 다녔다.


특히 왕관까지 착용해 엘사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한 양요섭은 "옷감에 반짝이가 붙어있다"라며 계속 팔을 긁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꿈꾸는 라디오' 측은 공식 SNS을 통해 라이브 방송까지 하며 양요섭이 엘사로 분장한 '양엘사'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부족장 같아요", "공주가 너무 힙해", "안나언니 너무 우람한 거 아닌가요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heejun28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