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12월 넷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진심을 잘 전달하자"

지금부터 12월 넷째 주(24일~30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영화 '롱기스트 라이드'


[인사이트] 김천 기자 = 이런 나를 사랑해주는 그가 고맙다. 사랑하지 않고 스쳐 갈 수도 있었는데. 


사랑일지도 모른다고 걸음을 멈춰 주었던 그 사람이 정말 고맙다.


사랑받는다는 것은 당연한 것이 아니다. 사랑은 어쩌면 희생일지도 모른다.


당신을 있는 그대로 이해하고 사랑해주는 이들이 있는가. 그렇다면 올해가 지나가기 전에 표현해보자. 


나를 사랑해줘서 고맙다고 말이다.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가슴 훈훈한 한주가 되길 바라면서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12월 넷째 주(24일~30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영화 '롱기스트 라이드'


◆ 물병자리 (1. 21 - 2.18) : 단순하게


무슨 일이든 쉽고 단순하게 처리하는 게 좋다. 때로는 가장 단순한 결정이 정답이 될 수도 있다. 마음이 가는 대로, 직감에 따라 움직이자.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면 오히려 일이 꼬일 수 있다.


갈등이 있던 커플이라면 빨리 화해 무드를 조성하자. 크리스마스나 연말을 이용해 빨리 회복하는 게 좋다. 싱글들은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 가만히 앉아서 연인이 나타나기만 기다리지 말자.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명예도 오르는 시기다. 그동안 어려웠던 이들도 한숨 돌릴 수 있다. 하지만 너무 방심하거나 마음을 놓지는 말자. 충동 구매나 목돈이 들어가는 일은 피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30보조배터리스키장카키색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겸손한 태도


이번 주는 겸손하고 예의바른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괜히 사람들 앞에 나서거나 아는 척을 하지 말자. 다른 사람의 일에는 참견하지 않는 게 좋다. 모르는 것은 후배나 아랫사람에게도 배우자.


싱글이라면 자신의 진심을 잘 전달하는 게 좋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솔직하게 다가가자. 커플들은 초심으로 돌아가는 게 좋다. 연애 초기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되찾도록 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기대하지 않은 돈이나 재물이 생길 수도 있다. 다만 너무 여유부리지 말고 적당히 쓰도록 하자. 잘못하면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29부츠쇼핑몰오렌지


인사이트영화 '롱기스트 라이드'


◆ 양 자리 (3. 21 - 4. 19) : 마이 웨이


이번 주는 생각이나 주관을 지키는 게 좋다.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신경쓰지 말자. 남들이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게 아니다. 다른 사람 눈치보지 말고 소신대로 하자.


커플이라면 너무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자. 듣기 싫은 말은 그냥 가볍게 흘려듣는 게 좋다. 싱글들은 딱 부러진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확실하게 하는 게 좋다.


금전적으로는 의외의 횡재나 행운이 찾아올 수 있다. 다른 사람과의 내기나 경쟁에서도 승리할 수 있다. 재미삼아 로또나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다만 너무 올인을 하거나 많은 돈을 쓰지는 말자. 재미삼아 가볍게 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6마스크노래방네이비


◆ 황소 자리 (4. 20 - 5. 20) : Cheer UP


혼자서 시간 보내지 말고 주위 사람들과 어울리자. 다른 사람들이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이다. 다양한 모임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는 게 좋다. 주변 사람이나 새로운 인맥이 큰 힘이 될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모임이나 약속에 꼭 나가보자.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을 만날 수도 있다. 커플들은 가벼운 갈등이나 다툼이 생길 수 있다. 너무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말고 적당히 양보하자.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좋은 시기다. 직장인이라면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다. 좋은 기회라고 생각된다면 주저하지 말자. 기회란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30스마트폰분식집화이트


인사이트영화 '롱기스트 라이드'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인기 폭발


이번 주는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다. 그만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다. 그렇다고 너무 부담을 갖지는 말자.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얻는 것도 많을 것이다. 친구나 동료들과 송년 모임을 갖는 것도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의 말을 잘 들어주자.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좋다. 싱글들은 너무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말자. 서둘러 연인을 만들려고 하면 오히려 탈이 날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여유로운 한 주다. 나가는 돈도 많지만 그만큼 들어오는 것도 많다. 여윳돈이 생긴다면 통장에 차곡 차곡 모아 두자. 들어오는 대로 모두 쓰고 다니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30선물대중교통블루


◆ 게자리 (6. 22 - 7. 22) : 남들 부러워 말고


지금 필요한 것은 자신감이다. 다른 사람들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말자. 남들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말자. 누구를 만나든, 어디를 가든 당당하게 행동하는 게 좋다. 허리를 세우고 어깨를 펴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자신의 감정을 잘 감추도록 하자.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도 너무 티내지 말자. 천천히 존재감을 드러내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많은 시간을 보내도록 하자. 연인이 외롭지 않도록 옆에서 잘 챙겨주는 게 좋다.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다. 생각지도 않은 재물이나 용돈이 생길 수도 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다만 충동 구매나 예정에 없던 쇼핑은 피하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7SNS찜질방베이지


인사이트영화 '롱기스트 라이드'


◆ 사자자리 (7. 23 - 8. 22) : 실수 조심


연말연시가 다가왔다고 흐트러지지 말자.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하게 될 수 있다. 자신이 맡은 일은 한번 더 확인해 보자. 덤벙대거나 실수하지 말고 꼼꼼하게 처리하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약간의 성격 차이를 경험할 수 있다. 생각이 다르다고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자. 사람들의 생각에 차이가 있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싱글들은 사수자리의 사람을 만나보자. 사자자리와 잘 어울리는 짝이 될 것이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다. 가만히 있어도 통장에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 할 수 있다. 다만 충동 구매나 불필요한 소비는 줄이도록 하자. 쇼핑을 할 때에도 사려고 했던 것만 사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9핸드폰케이스주점옐로우


◆ 처녀자리 (8. 23 - 9. 22) : 복지부동


이번 주는 묵묵히 자리를 지키는 게 좋다. 최대한 속마음을 감추고 조용히 있도록 하자.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거나 흥분하지 말자. 특히 해야 할 일이 있으면 기한 내에 끝내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당당하고 자신있는 모습을 보여주자. 이성 앞에서 주눅들거나 부끄러워하지 말자. 그래야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다. 커플들은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될 수 있다. 연인과의 관계에서 종지부를 찍어야 할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는 시기다. 큰 수입은 없을지라도 안정된 한 주를 보낼 수 있다. 다만 사람들을 만날 때에는 약간의 비상금을 마련하자. 갑자기 현금을 써야 할 일이 생길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 30보양식편의점블랙


인사이트영화 '롱기스트 라이드'


◆ 천칭자리 (9. 23 - 10. 22) : 고집부리지 말고


이번 주는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잘 따르는 게 좋다. 자신의 주장을 고집하기 보다는 적당히 융통성을 발휘하자. 강하면 부러질 수 있으니 적당히 휘어지는 게 좋다.


커플들은 삼각 관계에 주의하는 게 좋다. 연인과의 사이에 다른 사람이 끼어들 수 있다. 연인 이외의 사람에게 한 눈을 팔지 말자. 싱글이라면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하는 게 좋다. 상대방에게 장점과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자.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다고 할 수 있다. 풍족하지는 않더라도 어느 정도 여유로운 시기가 될 것이다. 평소에 사고 싶었던 옷이나 상품을 구매해보는 것도 좋다. 적당히 벌고, 적당히 쓰면서 삶을 즐기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8핫팩패스트푸드점그레이


◆ 전갈자리 (10. 23 - 11. 22) : 내가 제일 잘 나가


이번 주는 전갈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하늘의 태양이 비추는 듯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이런 때일수록 자만하지 말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자. 기대한 것보다 더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이다.


싱글이라면 자신의 짝은 자신이 찾는 게 좋다. 미팅이나 소개팅에 나가면 짜증만 날 수 있다. 커플들은 연인과의 대화가 필요한 시기다. 진지하게 두 사람과의 미래에 대해 얘기해 보는 것도 좋다.


경제적으로도 더없이 좋은 한 주라고 할 수 있다. 모든 일이 계획대로 풀리고,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이다. 횡재수도 있으니 재미삼아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다만 저녁 술자리나 모임에서 많은 돈을 소비하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7피로회복제기차역아이보리


인사이트영화 '롱기스트 라이드'


◆ 사수자리 (11. 23 - 12. 21) : 고생 끝, 행복 시작


몸도 편안하고 마음도 가벼운 한 주가 될 것이다.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다. 모든 일들을 잠시 잊고 푹 쉬는 것도 좋다. 가까운 곳으로 바람쐬러 가보는 것도 좋다.


커플이라면 질투나 시기심에 사로잡힐 수 있다. 그렇다고 너무 상대방을 구속하려고 하지 말자. 어느 정도 연인의 사생활을 인정해 주는 게 좋다. 싱글들은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다. 그동안의 외로움에 대한 보상이 있을 것이다.


재물에 있어서는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을 것이다.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자. 다른 사람들이 행운을 가져다 줄 수도 있다. 먼저 나서서 모임을 잡아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6음악종교시설핑크


◆ 염소자리 (12. 22 - 1. 20) : 요령이 필요해


이번 주는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다. 이것 저것 너무 따지지 말고 적당히 타협하자. 특히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갈등은 피하는 게 좋다. 주관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너무 뻣뻣하게 굴지 말자.


싱글이라면 너무 앞서나가지 말자. 연인보다는 일단 이성 친구로 시작하는 게 좋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듣기 좋은 말을 많이 해 주자. 작은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도 좋다.


이번 주는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줄이는 게 좋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자. 다음 달을 생각해서 미리 대비해 두는 게 좋다. 있는 대로 다 쓰지 말고 비상금을 마련해 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28번화가그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