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5일(월)

꿀음색 끝판왕 '이수현X잔나비'의 크리스마스 듀엣곡이 공개됐다

인사이트왼쪽부터 이수현, 최정훈 /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꿀성대'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잔나비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송 'Made in Christmas'를 발표했다.


지난 21일 오후에 공개된 잔나비의 크리스마스 시즌송 'Made in Christmas'에 이수현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Made in Christmas'는 80년대 신스팝이 연상되는 신스 리듬 곡이다. 빈티지스러운 기타 선율 위에 잔나비 보컬 최정훈과 이수현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시너지를 냈다.


따뜻하면서 깨끗한 느낌을 자아내는 이수현의 보컬이 잔나비 보컬 최정훈의 매력 있는 목소리와 만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곡을 만들어냈다.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크리스마스 대표 영화 '나 홀로 집에', '러브 액츄얼리' 등의 명장면을 패러디한 잔나비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경쾌하고 산뜻한 분위기의 영상에 이수현의 달달한 목소리가 더해져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꿀성대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신곡 'Made in Christmas' 공개에 누리꾼들은 "이수현과 잔나비 조합 실화인가요", "이번 겨울에 엄청 들을 것 같다", "수현이 목소리 너무 달달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수현과 최정훈의 '꿀음색'이 담겨있는 잔나비 크리스마스 시즌송 'Made in Christmas'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YouTube '1theK (원더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