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1일(일)

라면집 이벤트 당첨자 뽑는데 '양현석' 나오자 당황해 '말잇못' 한 승리

인사이트Instagram 'aoriramen'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그룹 빅뱅 승리는 자신이 운영하는 일본식 라면 프랜차이즈 '아오리 라멘' 경품 행사에서 예측하지 못한 이름을 발견했다.


앞서 아오리 라멘은 오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지난 1일부터 16일까지 '아오리 산타의 특별한 선물' 이벤트를 개최했다.


지난 20일 승리는 아오리 라멘 공식 SNS 라이브 방송으로 경품 당첨자 발표를 진행했다.


당첨자는 승리가 전국 지점에서 모인 응모권을 랜덤으로 뽑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인사이트Instagram 'aoriramen'


순조롭게 방송을 진행하던 승리는 2등 당첨자를 발표하다가 "잠깐만요"하면서 잠시 멈칫했다.


뭔가 이상한 듯 종이를 재차 확인하던 승리는 "제가 지금 보고 있는 것이 맞는지 모르겠지만은"이라며 "2등 당첨자는 양현석 님"이라고 말했다.


이에 승리의 모습을 촬영하던 스태프들 모두가 폭소하기 시작했고 승리는 "잠시만요. 이게 제가 아는 그 양현석 씨는 아니겠죠"라고 전했다.


현장에 있던 모두의 웃음이 터진 이유는 발표된 2등 당첨자의 이름이 승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대표 양현석의 이름과 같았기 때문이다.


방송을 보던 누리꾼들은 "양현석 씨는 뭘 해도 되는구나", "진짜 웃긴다", "진짜 양현석 사장님이면 대박" 등의 반응을 보이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인사이트Instagram 'aoriram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