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1일(일)

직캠 속 본인 춤추는 모습 볼 때마다 부끄러워한다는 '춤신춤왕' 엑소 카이

인사이트YouTube 'Mr.Destiny'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완벽한 춤 선으로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그룹 엑소의 '카이'가 자신이 춤추는 모습에 대해 의외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19일 KBS 쿨FM '문희준의 뮤직쇼'에는 엑소의 멤버 카이가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DJ 문희준은 팬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카이의 '직캠'에 대해 물었다.


카이의 직캠 영상은 공개되기만 하면 엄청난 조회 수를 기록하며 유독 큰 사랑을 받았기 때문.


인사이트KBS 쿨FM '문희준의 뮤직쇼'


카이는 "화제가 되기 전에 직캠 영상을 먼저 봤는데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춤추는 모습을 보면 늘 부끄럽고 아쉬운 것만 보인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제가) 아쉬운 점을 고치면 다음번에는 (영상을) 더 많이 봐주시겠구나라는 생각을 한다"고 말했다.


완벽한 무대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카이의 모습에 방송을 청취한 팬들은 열렬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Mr.Destiny'


또한 카이는 이날 자신의 솔로 앨범 계획에 대해서도 살짝 언급했다.


카이는 "(솔로 앨범 계획이) 물론 있다"며 "그렇지만 아직 비밀이다"고 말해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한편 카이가 속한 그룹 엑소는 지난 13일 발매된 정규 5집 리패키지 앨범 'LOVE SHOT'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