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e__taehee'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배우 지창욱이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하며 근황 소식을 알렸다.
지난 16일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는 신흥무관학교 뮤지컬 공연이 진행됐다.
이날 무대에 오른 지창욱은 늠름한 군인의 자태를 뽐내 관객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그는 수준급의 가창 실력까지 자랑해 공연 내내 큰 놀라움을 안겼다.
특히 공연을 모두 마치고 난 뒤 그는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좌) Instagram 'sjhmk2012' (우) Instagram 'k_bomi0405'
지창욱은 자신의 공연을 보러 와준 관객들 한 명 한 명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며 사진 촬영에 임해줬다.
이날 관객들이 SNS에 공개한 사진 속에서 지창욱은 화면을 뚫고 나올 듯한 입체적인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배우의 포스를 물씬 풍겼다.
짧은 머리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굴욕 하나 없는 지창욱의 미모를 실제로 접한 관객들은 감탄을 금치 못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해 8월에 입대한 지창욱은 현재 강원 철원 3사단 백골부대에서 복무 중이며 최근 배우 강하늘과 가수 김성규와 함께 군 뮤지컬 '신흥무관학교'에 출연 중이다.
그는 오는 2019년 5월 13일 제대를 앞두고 있다. 5개월가량 복무 기간이 남았지만 많은 팬들이 지창욱의 제대일을 손꼽아 기다리며 그의 차기작을 기대 중이다.
(좌) Instagram 'kyd1423' (우) Instagram 'solartan_ho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