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멤버들이 '살인 스케줄'에 지쳤다는 걸 보여주는 리허설 영상

인사이트YouTube '나연이랑'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살인 스케줄'에 힘들어 눈물을 보인 정연의 모습에 과거 트와이스의 리허설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일(현지 시간) 거버너 조셉 플로레스 메모리얼 파크(괌 이파오 비치 공원)에서는 'MBC MUSIC K-POP CONCERT ON GUAM(이하 '괌 K-POP 콘서트')'이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트와이스는 무대를 선보이기에 앞서 리허설에 돌입했다.


이들은 빠른 비트의 댄스곡 'Yes or Yes'에 맞춰 쉴 틈 없이 발랄하고 활동적인 안무를 선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나연이랑'


해당 영상이 한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자 팬들은 안타까움이 가득한 탄식 뱉어냈다.


뜨거운 햇살 아래 무대 위에 오른 트와이스 멤버들은 하나같이 지친 기색이 역력했기 때문이다. 


리허설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밝은 미소와 상큼한 표정 연기를 선보인 트와이스는 노래가 끝나자마자 긴장이 풀린 모습으로 지친 기색을 드러냈다.


영상 속 나연과 모모는 온몸에 힘이 빠진 듯 허리를 숙이고 가쁜 숨을 내뱉었다.


인사이트YouTube '나연이랑'


지효와 정연 역시 잔뜩 상기된 얼굴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가슴을 아프게 만들었다.


해당 무대는 'Likey', 'Dance the night away' 이후 쉴 틈 없이 선보인 무대이기에 멤버들은 더욱 지칠 수밖에 없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안무도 힘든데 덥기까지 했으니 더 힘들었겠다", "휴식을 조금 가질 필요는 있는 것 같다", "전후 상황도 있지만 스케줄 자체가 너무 꽉 차 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올해에만 일본을 포함해 총 8번의 컴백을 하며 공백기 없는 활동을 이어왔다.


인사이트YouTube '나연이랑'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