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1일(일)

"'믿보' 배우들의 조합"…역대급 케미 뽐낸 공효진X조정석X류준열 새 화보

인사이트매니지먼트 숲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영화 '뺑반'의 주역이자 '믿고 보는 배우'로 정평 나 있는 배우 공효진, 조정석, 류준열.


세 사람이 화보 촬영에서도 역대급 케미를 선보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상에서는 공효진, 조정석, 류준열이 함께 찍은 화보 사진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슈트로 드레스코드를 맞춘 세 사람이 각자의 매력을 뽐내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인사이트마리끌레르


인사이트Instagram 'cjes.tagram'


이들은 차가운 겨울 날씨와 딱 어울리는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표정을 지으며 압도적인 포스를 뿜어내고 있다.


아울러 모델 못지않은 비율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또한 공효진은 류준열 어깨에 살포시 기대며 '연상연하 커플'을 연상하게 하는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 조합 찬성입니다", "영화에서도 케미 좋을 듯", "세 명 다 비주얼 장난 아니다" 등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


인사이트영화 '뺑반'


한편 '뺑반'은 통제 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극 중 공효진은 좌천된 형사 은시연 역, 조정석은 범죄까지도 서슴지 않는 정재철 역, 류준열은 에이스 순경 서민재 역으로 분했다. 


해당 영화는 오는 2019년 1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