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1415 Official'
[인사이트] 황비 기자 = 감성 인디밴드 1415의 신곡 '흰 눈이 오면'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3일 유니버설뮤직 측은 유니버설 산하 레이블 온더레코드 소속 듀오 1415의 두 번째 EP 앨범 메인타이틀곡인 '흰 눈이 오면'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온더레코드는 지난 10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오늘(15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1415의 두 번째 EP 앨범 [FROM: X]의 더블 타이틀이자 선공개 곡인 'I Call You'와 이번 앨범의 컨셉이 담긴 아티스트 필름을 공개했다.
YouTube '1415 Official'
외로움과 이별의 상처를 표현해 낸 뮤직비디오
IU, 볼빨간사춘기, 옥상달빛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통해 특유의 색감을 선보였던 이래경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1차 티저 공개 당시, 겨울에 어울리는 색감과 오브제 활용으로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흩날리는 눈과 모닥불, 그리고 배우 남주혁의 눈물 연기를 담아내 이번 앨범이 다루는 외로움과 이별의 상처와 어울리는 영상을 그려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발매를 앞둔 앨범 [FROM: X]는 1415의 데뷔 EP 앨범인 [DEAR: X]와 함께 시작된 'The Letter' 시리즈를 마무리 짓는 앨범이다.
사진 제공 = 유니버설뮤직
[DEAR: X] 앨범이 사랑이 시작됨과 동시에 수반되는 설렘이 가득 담긴 편지와 같았다면, [FROM: X]는 그 후 겪게 되는 이별의 상처가 가득한 편지와도 같은 앨범이다.
뿐만 아니라, 앨범 발매 다음 날인 16일에는 1415의 첫 단독 콘서트가 홍대 무브 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편, 두 번째 EP 앨범 [FROM: X]와 '흰 눈이 오면'의 뮤직비디오는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