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1일(일)

'난해한 룩+더벅머리'에도 미모 있는 대로 마구 뽐내는 매력 만점 현아

인사이트Instagram 'hyunah_aa'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가수 현아가 레트로한 감성의 의상을 완벽 소화하며 눈부신 미모를 발산했다.


13일 가수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프랑스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현아는 하얀색 치마에 체크무늬 재킷을 걸쳐 자신만의 복고풍 코디를 선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hyunah_aa'


여기에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초록색 스타킹과 편안한 운동화를 신어 레트로한 감성을 더했다.


특히 새하얀 피부에 어울리는 강렬한 레드립 메이크업으로 코디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적한 거리를 걸으며 여유로운 한때를 보낸 현아는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청순한 분위기를 뽐냈다.


뿐만 아니라 신이 난 듯 팔다리를 활짝 펼친 모습으로 발랄한 매력까지 어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hyunah_aa'


다소 난해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하나의 코디로 완성한 현아의 모습은 감탄을 자아냈다.


어찌보면 '촌스러운' 느낌이 들법도 했지만, 현아는 굉장히 멋스럽게 표현해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녀 같은 매력이 느껴진다", "진짜 너무 예쁘다", "옷이 완전 내 스타일이다", "역시 현아는 다르다" 등 현아를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당당히 공개 연애를 선언한 현아는 이던과 함께하는 커플 화보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