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인디밴드' 1415, 신곡 'I Call You' 발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유니버설뮤직


[인사이트] 황비 기자 = 감성 인디밴드 1415가 신곡을 공개한다.


10일 유니버설뮤직 측은 오는 12월 15일 공개되는 인디밴드 1415의 두 번째 EP 앨범 'FROM: X'의 선공개 곡 'I Call You'가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선공개 곡 'I Call You'는 이미 떠나버린 연인에게 전하는 후회와 그리움을 1415만의 감성으로 다룬 곡으로, 오는 15일(토) 발매하는 EP 앨범 'FROM: X'의 더블 타이틀 중 하나이다.


새 앨범 'FROM: X'는 1415의 데뷔 EP 앨범인 'DEAR: X'과 함께 시작된 'The Letter' 시리즈를 마무리 짓는 앨범이 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유니버설뮤직


이별의 상처가 담긴 앨범 'FROM: X'


'DEAR: X' 앨범이 사랑이 시작됨과 동시에 수반되는 설렘이 가득 담긴 편지와 같았다면, 'FROM: X'는 그 후 겪게 되는 이별의 상처가 담긴 편지와도 같은 앨범이다.


'선을 그어주던가'로 봄의 설렘을 노래하던 밴드 1415가 겨울 감성을 담아 준비한 'FROM: X'에는 'I Call You' 이외에도 기존에 발매되었던 '이토록 네가 눈부셔', '겨울이 온 것처럼 말이지'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되었고, 그중 'I Call You'와 '흰 눈이 오면'이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이다.


메인타이틀곡인 '흰 눈이 오면'은 본 발매일인 12월 15일 오후 6시에 공식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1415의 선공개 곡 'I Call You'는 오늘(10일) 오후 6시, 이번 앨범 컨셉이 담긴 아티스트 필름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유니버설뮤직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