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X채경X자이언트핑크X칸토' 특급 콜라보한 음원 발매됐다

인사이트Naver TV '블루밍멜로디'


[인사이트] 황비 기자 = 음악 예능 프로그램 '블루밍 멜로디 2'의 음원 'YELLOW'가 발매됐다.


6일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작사 하이씨씨는 음악 예능 '블루밍 멜로디 2'의 'YELLOW'가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됐다고 밝혔다.


'YELLOW'는 지난 블루밍멜로디 1의 '떠나길 잘 했나봐'에 이은 두번째 음원시리즈다.


사우스클럽의 남태현과, 언프리티랩스타3 에서 우승을 하며 얼굴을 알린 자이언트 핑크, 걸그룹 에이프릴의 채경, 쇼미더머니 2로 많은 관심을 받은 칸토가 참여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씨씨


'YELLOW'는 남태현과 에이프릴 채경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자이언트핑크, 칸토의 풍부한 랩이 더해져 완성된 힙합 알엔비 장르의 곡이다.


이번 '블루밍멜로디 2'에서는 촬영전 사전 팬 참여 이벤트를 통해 가평, 춘천이 여행지로 결정되었으며, 각 아티스트들은 매니저, 스탭, 등의 도움 없이 직접 춘천행 기차를 타고, 현지 맛 집, 여행지를 직접 방문하는 등,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또한, 마지막 여행지인 춘천에서는 이번 여행에서 느낀 것들을 음악으로 풀어내는 버스킹 공연을 선보였다.


인사이트Naver TV '블루밍멜로디'


해당 공연에서는 각 아티스트의 또 다른 음악적 매력이 드러나 그 감동을 더했다.


촬영소감을 묻는 질문에 남태현은 "촬영이 아닌 느낌이었다. 친구들과 진짜 여행 온 기분이었다. 그 여운이 많이 남는다. 그래서 곡 작업도 다들 즐겁게 해냈고 또 가고 싶다"라고 전하며, '블루밍 멜로디 2'의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블루밍 멜로디는 시즌제 구성의 예능프로그램으로 더 많은 아티스트들과 함께 시즌 3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