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어벤져스4'의 첫번째 예고편 공개가 임박했다.
지난 2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위갓디스커버드는 마블이 오는 수요일(5일) '어벤져스4'의 첫 트레일러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애당초 트레일러 영상 공개일은 11월 마지막 주 중인 28일 혹은 29일이 유력했다.
그 이유는 12월 5일 영화의 뒷이야기를 담은 프렐류드 코믹북이 출간될 예정이기 때문이었다.
코믹북닷컴
어벤져스4의 제목이 공개되지 않은 시점에서 코믹북이 먼저 나올 수는 없기에 이보다 한 주 이른 11월 마지막 주 중으로 유추했던 것.
하지만 예상과는 다르게 12월이 되도록 마블 스튜디오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지 않아 팬들은 큰 실망감을 드러냈다.
지난 2일 마블 스튜디오는 브리 라슨 주연 '캡틴 마블'의 포스터를 공개했고, 3일 ESPN '먼데이 나이트 풋볼(Monday Night Football)'을 통해 트레일러 영상을 연이어 공개할 예정이다.
따라서 어벤져스4의 첫 번째 예고편은 이르면 그 다음날인 4일, 늦어도 코믹북이 출간되는 날인 5일에는 틀림없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마블 팬들 사이에서는 어벤져스4에 시간 여행이 등장한다는 스포일러가 확산된 만큼 해당 트레일러 영상에 해당 소재가 포함되어 있는가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어벤져스4는 2019년 4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