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4일(일)

버거킹, 이번 한달 하루종일 '햄버거+감튀+콜라' 세트 단돈 4900원

인사이트(좌) Instagram 'eunewow', (우) Instagram 'ahreum207'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햄버거 덕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지금 버거킹에 가면 햄버거 세트를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3일 버거킹은 인기메뉴를 온종일 단돈 4,900원에 즐길 수 있는 '12월 올데이킹'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버거킹의 시그니쳐, 올데이킹 행사는 이벤트 메뉴를 오전 9시부터 영업 종료 시까지 하루종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12월 올데이킹에 해당하는 메뉴는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 세트, 통새우 와퍼주니어 세트, 롱치킨 디럭스 세트로 총 세 가지다. 모두 인기 버거 메뉴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_youngvely_', (우) Instagram 'burgerkingkorea'


세 메뉴 모두 원가격은 6,000원이 넘는 금액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1,000원 이상 저렴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만약 주문 시 1,000원을 추가하면 패티를 더블로 맛볼 수도 있다.


버거에 감자튀김, 콜라까지. 세트 메뉴를 하루 내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는 오는 30일까지다. 1인당 5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단체 주문이나 딜리버리 주문은 제외된다.


버거킹은 그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몬스터X, 트러플머쉬룸X 등 X 시리즈 메뉴를 무료로 사이즈 업그레이드해 주는 이벤트도 기획했다.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버거킹의 메뉴들을 착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이번 행사들을 놓치지 말도록. 


인사이트Instagram 'burgerking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