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신간] 세상에서 가장 쉬운 드럼 입문서 '나도 드럼 잘 치면 소원이 없겠네' 출간

인사이트한빛라이프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하루 30분 4주 공부로 드러머가 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지난달 30일 한빛라이프는 세상에서 가장 쉬운 드럼 입문서 '나도 드럼 잘 치면 소원이 없겠네'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 책의 목표는 드럼 왕초보라도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하루 30분, 4주 만 연습하면 한 곡만이라도 제대로 완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드럼에 대한 기초 상식부터 시작해 드럼 세트의 구성요소와 설치 방법, 튜닝 방법 등 드럼을 완벽 분석해준다.


또한 드럼을 치기 전에 꼭 알아야 하는 악보 보는 법, 스틱 잡는 법, 자세 잡는 법까지, 드럼에 대해 기초부터 알아가게 한다.


그런 다음 기본적인 스트로크와 비트를 익히며 한 곡을 완주하는 단계까지 차근차근 밟아나가는 4주 완성 드럼 연주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 대로 따라 하다 보면 어느새 양손이 드럼 위에서 자유롭게 노니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보기 쉬운 사진과 건반 그림을 통해 어린아이도 따라 할 수 있게 보여주고 동영상으로 리듬까지 완벽하게 훈련할 수 있도록 해 더욱 도움을 준다.


더도 말고 딱 한 곡만이라도 제대로 치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 책에 주목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