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홈페이지
예비 부모 위한 여행 패키지 출시한 제주신라호텔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장거리 여행이 어려운 예비 부모의 여행지로 제주가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제주신라호텔이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여 예비 부모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2일 제주신라호텔은 장거리 여행이 어려운 임산부들이 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순간을 앞두고 힐링할 수 있는 '베이비 아이러브'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를 위한 선물도 준비된 일거양득의 태교 패키지로, 선물은 '베이비 아이러브' 패키지를 이용해 1박만 투숙해도 증정된다.
사전 예약 시 특급호텔 파티셰가 정성껏 준비한 쉬폰 케익에 우리 아이만의 태명을 새겨주는 '레터링 서비스'도 제공된다.
사진 제공 = 제주신라호텔
'베이비 아이러브' 패키지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바다전망의 디럭스 객실과 성인 2인 조식(1박당), 오브맘 액상분유(1박스), 스테리바틀 일회용 젖병(1세트), 웰컴 케이크 혜택으로 구성된다.
2박 이상 숙박하는 경우 제주신라호텔 한식당 '천지'에서 임산부 고객만을 위해 준비한 특선 디너인 '산포조어' 2인 혜택도 투숙 중 1회 제공된다.
제주신라호텔은 개보수를 마친 패밀리 풀과 실내 수영장의 재개장을 기념해 풍성한 경품 혜택과 즐길 거리, 볼거리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재개장 당일인 16일부터 5일간은 '힐링 티타임'과 다양한 경품 및 특전의 '재개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주신라호텔 공식블로그
'힐링 티타임'은 매일 14시부터 30분간 수영장에 입장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산 감귤을 통째로 갈아 만든 주스를 제공해 나른한 오후를 깨운다.
피트니스 데스크를 통해 진행되는 '럭키 복권' 이벤트는 객실당 1개씩 100% 당첨 확률의 행운권을 나눠준다.
'더 파크뷰 디너 뷔페 2인 식사권', '더 파크뷰 브런치 2인 식사권', '사우나 입장료 50% 할인권' 등 총 8종의 경품이 2,000명의 투숙객이 받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재개장 기념 이벤트 동안 리뉴얼 된 패밀리 카바나뿐 아니라, 어덜트 풀 디럭스 카바나까지 2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