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라서 아이스크림 먹으면 깜찍한 오버액션토끼 '블루투스 녹음 인형' 단돈 4900원

인사이트Instagram 'baskinrobbinskorea'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아이스크림도 먹고 귀여운 인형을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다.


지난 29일 배스킨라빈스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오버액션토끼 시크릿 아이템' 3종을 공개했다.


가장 먼저 공개된 것은 오버액션 시크릿 틴케이스 스티커팩으로, 귀여우면서도 활용도 높은 스티커가 가득 들어있다.


스티커로 캐리어를 꾸미거나 각종 소지품을 더 귀엽게 만들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__2514'


또한 틴케이스는 액세서리를 보관하거나 작은 소품 등을 넣는 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겠다.


스티커팩은 오늘(30일)부터 쿼터사이즈 아이스크림 구매 시 단돈 1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다음으로 오버액션 시크릿 블루투스 인형도 준비되어 있다. 오버액션토끼 특유의 귀여운 표정에 하트를 들고 있는 모습.


배스킨라빈스 관계자에 따르면 여기에 숨겨져 있는 기능은 바로 '녹음'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내 목소리를 선물할 수 있는 셈.


오는 11일부터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4천900원에 '득템'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__2514'


마지막으로 오버액션 시크릿 오르골 램프다. 뚜껑을 닫으면 무드등으로, 열면 귀여운 오르골을 만날 수 있다.


어떤 기능으로 사용하든 '귀염뽀짝'한 오르골 램프는 오는 19일부터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4천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오늘(30일)부터 오버액션 시크릿 블루투스 인형과 오르골 램프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어플을 참고하면 되겠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baskinrobbins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