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homeplus365'
[인사이트] 이경은 기자 = 매일 먹어도 절대 질리지 않는 마성의 음식 '치킨'.
온 국민의 입맛을 휘어잡은 치킨은 대한민국 대표 음식으로 자리매김했지만 1마리당 가격이 2만원을 웃돌면서 마음껏 먹는 게 쉽지 않은 일이 돼버렸다.
그러나 오늘만큼은 치킨을 마음껏 먹을 수 있게 됐다.
홈플러스에서 치킨 한 마리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기 때문.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tvN '식샤를 합시다'
29일 홈플러스는 미국의 초대형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의 뒤를 잇는 '쇼핑 블랙버스터' 행사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홈플러스는 행사 기간 190여종의 상품을 선정해 간판 행사인 '블랙버스터급'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그 중 소비자들의 관심을 끈 것은 '착한 통닭 한 마리'를 3,99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기간은 이달 29일과 30일 단 이틀 동안 만이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바삭하게 튀겨진 홈플러스 착한 통닭 한 마리는 보기만 해도 입 안 가득 군침이 돌게 한다.
한 입 먹는 순간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을 자랑해 한 번 먹기 시작하면 한 마리를 다 먹기 전에는 절대 멈출 수 없다는 후문이다.
이 같은 치킨 한 마리를 커피 한 잔 값도 안 되는 가격에 득템할 수 있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를 전해들은 누리꾼들은 "진짜 말도 안 되는 가격"이라며 당장 홈플러스에 뛰어가야겠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오늘 홈플러스에서 맛있는 치킨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 사랑하는 가족 혹은 연인과 야식으로 즐겨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