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신간] 고객에게 다가가는 법 알려주는 마케팅 교과서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출간

급속한 시장 변화를 겪고 있는 이 시대에 우리는 어떻게 고객을 찾아 소통하고, 위험 요소와 도전에 효과적으로 대응해나갈 방법을 찾을 수 있는지 이 책에서 힌트를 얻어보자.

인사이트위즈덤하우스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시장 변화와 고객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는 당신에게 실마리를 선사할 책!" 배달의민족 창업자이자 (주)우아한형제들의 김봉진 대표이사가 이 책에 대해 한 말이다.


지난 12일 위즈덤하우스는 마케팅 고전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국내 출간 15주년을 기념해 재출간했다고 밝혔다.


이 책은 "우리의 고객은 누구이며 어떻게 그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까?"라는 질문으로 시작한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구매하는 고객이 없다면 시장에서 사라질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제품이 처음 세상에 나오고 표준화 과정을 거치게 되면 시장에서는 상품에 대한 수요, 고객의 니즈도 변하게 마련이다.


유통, 마케팅 채널이 다양화되면서 그 어느 때보다 급속한 시장 변화를 겪고 있는 이 시대에 우리는 어떻게 고객을 찾아 소통하고, 위험 요소와 도전에 효과적으로 대응해나갈 수 있을지 알기 어렵다.


그러나 언제나 그렇듯 기본이 단단하면 응용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그 어느 때보다 급속한 시장 변화를 겪고 있는 이 시대에 우리는 어떻게 고객을 찾아 소통하고, 위험 요소와 도전에 효과적으로 대응해나가야 할지 이 책을 통해 힌트를 얻을 수 있다.


25만명의 세일즈맨, 8,500명의 기업 마케팅 관계자 그리고 이들의 세일즈 능력을 평가한 10만명의 고객 인터뷰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이 책은 변화하는 시장 상황마다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강력한 통찰을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