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엘르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로샤스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브랜드 뮤즈 그룹 EXID 하니와 함께한 마드모아젤 로샤스 오 드 뚜왈렛과 오 드 퍼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하니는 시선을 사로잡는 인형 미모로 사랑스러움과 우아함을 동시에 발산했다.
화보 속 하니는 홀리데이 연말 파티 분위기를 업 시켜줄 향수로 로샤스의 베스트셀러 향수 라인 마드모아젤 로샤스 프랜차이즈를 선택했다.
하니가 선보인 '마드모아젤 로샤스 오 드 뚜왈렛'(Mademoiselle Rochas Eau De Toillete)은 가볍고 상큼한 플로럴 그린 머스크 계열의 향으로 평소 무대 위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는 그와 닮았다.
사진 제공 = 엘르
홀리데이 파티룩으로 매혹적인 여신미 가득했던 하니는 두 번째 화보에서 '마드모아젤 로샤스 오 드 퍼퓸'(Mademoiselle Rochas Eau de Perfume)을 선택했다.
이는 은은하고 풍성한 플로럴 프루티 계열 향으로 프렌치 시크 그 자체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우아하고 세련된 감성을 더해줄 마드모아젤 로샤스 오 드 퍼퓸과 싱그러우면서도 톡톡 튀는 매력의 마드모아젤 로샤스 오 드 뚜왈렛은 이번 연말 파티 선물로 제격이다.
한편 하니와 로샤스가 함께 한 화보는 엘르 12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하니가 선택한 마드모아젤 로샤스 프랜차이즈는 전국 하이코스 퍼퓸 백화점 매장, 랄라블라, 롭스 및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엘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