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어느덧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커플로 자리 잡은 가수 현아와 그룹 펜타곤 출신 이던.
현아와 이던은 지난 8월 열애 인정 이후 인터뷰 및 SNS 계정을 통해 변함없는 사랑을 과시하고 있다.
주위의 우려와 비난 어린 시선 그리고 소속사와의 결별 등 많은 고난에도 불구하고 꿋꿋이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두 사람.
이들이 많지 않은 나이에도 '진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증거'를 모아봤으니, 함께 확인해보자.
1. 열애를 인정하는 '정정 보도'를 냄
큐브엔터테인먼트
지난 8월 열애설이 불거지자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즉각적으로 나서 이를 부인했다.
이후 현아는 개인 인터뷰를 통해 열애를 인정, "팬들에게 솔직해지고 싶다"라는 내용을 담은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2. 대형 소속사와의 결별
Instagram 'hyunah_aa'
열애 인정 후 두 사람은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지속해서 갈등을 빚었다.
결국 지난 15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소속 가수 현아와 이던의 계약 해지를 상호 합의했다고 밝혔다.
3. 비난에도 사랑을 이어감
Instagram 'hyunah_aa'
현아와 이던에게 비난은 피할 수 없는 숙제와도 같았다.
이던의 열애 인정으로 펜타곤은 흔들렸고, 이들의 관계를 의심치 않았던 수많은 팬을 분노케 했기 때문.
하지만 두 사람은 질타를 감내하고 알콩달콩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4. 달달한 럽스타그램
Instagram 'hyunah_aa'
이던과의 공개 열애 후 현아의 인스타그램은 일명 '럽스타그램'으로 도배되고 있다.
현아는 일본 여행, 쇼핑 등 일상을 담은 커플 사진을 꾸준히 공개할뿐더러 간간이 이던과 라이브 방송까지 진행 중이다.
최근에는 커플 댄스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5. 이던의 현아만을 위한 자작곡
Instagram 'hyojong_1994'
지난 23일 이던은 "그래 다 줄게 네가 뭐가 부족해서 이런 나를 만나 고생해 다 미안해"라는 가사의 자작곡을 공개했다.
해당 곡에는 현아를 향한 이던의 애정과 미안함이 듬뿍 담겼다.
현아 또한 자작곡을 부르는 이던의 영상을 리포스트, "이런 남자가 어딨어 진짜"라는 글을 올려 훈훈함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