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신간] 나도 모르는 내 취향 파악하는 기업 기밀 알려주는 '끌리는 것들의 비밀' 출간

CEO들의 비즈니스 코치이자 혁신 전문가 윤정원이 생존하는 기업의 숨은 공통점을 밝힌 책이 나왔다.

인사이트라곰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사고 싶은 것, 머물고 싶은 공간에는 특별한 비밀이 있다"


지난 16일 라곰 출판사는 CEO들의 비즈니스 코치이자 혁신 전문가 윤정원이 생존하는 기업의 숨은 공통점을 밝힌 책 '끌리는 것들의 비밀'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보는 순간 사고 싶은 상품, 가는 순간 머물고 싶은 곳들이 있다.


그런데 왜 그것이 사고 싶은지, 왜 그곳이 좋은지 설명하기는 쉽지 않다. 기업인들은 바로 그 지점을 궁금해한다.


소비자들을 끌리게 하는 제품, 서비스, 공간에는 어떤 비밀이 있는지. 그것은 기업 생존에 바로 직결되는 문제이기 때문이다.


빠르게 변화하고 보다 복잡해진 세상 속에서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기는 더욱 어려워졌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공하는 기업들에 관해 저자는 이야기하고 있다.


나도 모르던 내 취향을 저격해 1억 1,700만 가입자를 끌어모은 넷플릭스, 가성비로 삼성전자를 누르고 인도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한 샤오미, 건강 관리 웨어러블 시장을 만들며 7,000만 대를 팔아치운 핏비트, 오피스 공유 서비스로 세계 10대 데카콘 기업의 반열에 오른 위워크 등이 그렇다.


혁신 전문가인 저자 윤정원은 이 책을 통해 불확실성의 시대에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8가지 법칙을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