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realbarbarapalvin'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열애 인정 이후 아름다운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톱모델 바바라 팔빈(Barbara Palvin)과 배우 딜런 스프라우스(Dylan Sprouse) 커플.
특히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못하는 딜런의 모습이 종종 목격되며 전 세계 팬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일편단심 여자친구만 바라보는 모습으로 '사랑꾼' 대열에 새롭게 합류한 남자친구 딜런.
이에 보답하듯 바바라 팔빈 역시 꽁냥꽁냥 스킨십을 담은 사진을 올리며 럽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두 사람의 넘치는 애정표현은 공식적인 장소인 SNS 계정에서도 예외가 아니었다.

Instagram 'realbarbarapalvin'
최근 온라인 미디어 버즈피드는 팬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사고 있는 바바라 팔빈과 딜런의 커플의 사랑 넘치는 SNS 게시글들을 소개했다.
샤넬 최연소 모델로 발탁된 헝가리 출신의 모델 바바라 팔빈은 지난 7월, 배우 딜런 스프라우스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후 바바라 팔빈은 딜런과 함께 있는 다정한 모습을 자신의 인스타 계정에 공개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서로의 곁에 꼭 붙어 사랑을 표현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한눈에 보기에도 사랑스러운 커플 그 자체였다.
딜런은 이같은 바바라 팔빈의 게시글에 하나하나 댓글을 달며 사랑꾼의 면모를 한껏 뽐냈다.
Instagram 'dylansprouse'
서로만을 생각하는 바바라 팔빈과 딜런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한편 딜런은 지난 8일 진행된 '2018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에서 바바라 팔빈의 눈부신 자태에 감격하는 모습이 목격돼 화제를 모았다.
그뿐만 아니라 바바라 팔빈이 좋아하는 햄버거를 사 들고 패션쇼 장소에 찾아가는 등 여자친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나타냈다.
Instagram 'realbarbarapalvin'
Instagram 'dylanspr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