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11번가

11번가, 오는 11일 단하루 아웃백, 버거킹, BHC 등 역대급 '반값' 할인 진행한다

인사이트11번가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오래된 광고 카피지만 이보다 더 사람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문구는 없는 듯하다. 


매일 일과 공부에 치여 사는 우리들에게 너무나도 와닿는 한 마디이기 때문. 


그렇지만 진짜로 떠날 순 없으니 대신 자기 자신에게 소소한 '선물'을 주며 기분전환을 하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11번가


이를 위해 11번가는 오는 11일 '십일절' 당일을 맞아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십일절'은 그간 열심히 살아온 우리가 자신을 위해 선물하는 쇼핑 명절이다. 


내일만큼은 합법적으로(?) 마음껏 먹고 즐겨도 된다. 


11번가는 지친 우리들을 위해 '십일절 반값' 이벤트를 열어 각종 브랜드에 50% 이상 파격 할인을 적용한다. 


인사이트11번가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아웃백' 쿠폰이다. 얼마 전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아웃백 11,000원 쿠폰은 86% 할인돼 단돈 1,5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육즙이 좌르르 흘러나오는 스테이크를 저렴한 가격에 즐기고 싶다면 절대 놓치지 말자. 


이뿐만이 아니다. 버거킹의 인기 제품 '몬스터X'와 BHC 신메뉴인 '치하오치킨+콜라1.25L' 세트는 모두 50%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인사이트11번가


'몬스터X'는 4,450원, '치하오치킨+콜라1.25L' 9,900원이다. 햄버거와 치느님을 반값에 먹을 수 있다면 이보다 더한 '핵 이득'이 없을 것이다. 


이외에도 롯데시네마, CU·GS25 등 편의점, 햇반 등의 쿠폰을 매시간 5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서두르도록 하자. 


단, 종류별로 적게는 500개, 많게는 5만 개 '한정 수량'이니 '득템' 대열에 합류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보다 빠르게 11번가에 접속하는 게 좋겠다. 


주요 상품은 사람들이 몰릴 가능성이 높아 30분 전에 미리 접속을 완료하는 '치밀함'이 필수다. 


실제로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아웃백' 쿠폰 이벤트 역시 13만 장이 한 장도 남김없이 모두 팔린 바 있으니 이번에 바짝 긴장하고 클릭하도록 하자. 


인사이트11번가


또한 11번가 MD들이 수개월간 준비한 단독 특가 상품도 이날 공개된다.


온라인몰 단독으로 아디다스 본사와 기획한 오리털 100% ‘키즈 롱패딩’을 5500장 한정으로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 최종혜택가 12만 2,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아디다스와 나이키의 운동화, 의류 등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하니 절대 놓치지 말자.


뿐만 아니라 ‘십일절 페스티벌’ 기간동안 고객들이 선호한 브랜드 상품도 다시 선보인다고 한다.


무료 철거 혜택을 주는 리바트키친의 주방시공 상품은 88만원대부터, 한샘의 주방시공 상품은 131만원대부터 판매하며, 뱅앤올룹슨의 무선 이어폰, 스피커 등 13종 제품은 최대 25% 할인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이와 같은 할인 제품들은 십일절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십일절 마지막 날인 내일, 열심히 일한 우리 모두가 '득템'에 성공해 저렴한 가격으로 폭풍 먹방을 찍을 수 있길 기대해본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