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6cm' 안재현 옆에서도 꿀리지 않는 '174cm' 이다희의 완벽 피지컬

인사이트Instagram 'dahee0315'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배우 이다희가 완벽한 피지컬로 시선을 강탈했다.


8일 이다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하루도 뷰티인사이드로 마무리... 류은호씨와 함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다희는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상대 배우 안재현과 함께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무릎까지 내려오는 기장의 롱 코트를 걸친 안재현은 8등신 비율을 뽐내며 '롱 코트 핏의 정석'을 보여줬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dahee0315'


특히 이다희는 힐을 신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186cm의 훤칠한 키를 지닌 안재현 옆에서도 전혀 꿀리지 않는 기럭지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은 이다희는 비현실적으로 긴 다리와 완벽한 비율을 뽐냈다. 


앞서 공개된 이민기와의 투샷 사진에서도 이민기가 편하게 이다희의 어깨에 팔을 걸칠 정도로 키 차이가 별로 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줘 놀라움을 안긴 바 있다.


슈퍼모델 출신 이다희는 174cm의 큰 키에 명품 비율로 어떤 의상이든 완벽하게 소화해낸다.


인사이트Instagram 'dahee0315'


인사이트JTBC '뷰티 인사이드'


그의 의상 소화력은 이번 드라마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 극 중에서 항공사 대표 강사라 역을 맡은 이다희는 매회 그의 성격을 대변해주는 화려한 의상들을 찰떡같이 소화해냈다.


조막만 한 얼굴, 또렷한 이목구비 등의 화려한 미모만큼이나 뛰어난 그의 피지컬은 뭇 여성들의 부러움과 감탄을 절로 자아내게 한다.


이다희의 피지컬이 유독 돋보이는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사라 그 자체다", "미모에 피지컬까지 완벽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