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Yes or Yes' 무대 후 너무 힘들어 바닥에 쓰러져버린 트와이스

인사이트YouTube '비몽'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트와이스가 쉴 틈 없는 안무로 중무장한 'Yes or Yes'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6일 인천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는 '2018 MGA (MBC 플러스 X 지니 뮤직 어워드)'가 개최됐다.


이날 트와이스는 지난 5일 공개된 신곡 'YES or YES'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빠른 비트의 댄스곡 'Yes or Yes'에 맞춰 발랄하고 활동적인 안무를 쉴 틈 없이 선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비몽'


시상식이 끝난 직후 한 유튜브 채널에는 트와이스의 'YES or YES' 무대가 담긴 직캠 영상이 게재됐다.


직캠이 공개되자 팬들은 'YES or YES' 안무의 위력에 대해 놀라움을 표하고 있다. 


무대가 끝나자마자 쓰러지듯 온몸으로 힘듦을 표하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모습 때문이다. 


힘든 안무를 이어가는 와중에도 밝은 미소를 잃지 않았던 트와이스는 공연이 끝난 직후 조명이 꺼지고 나서야 긴장이 풀린 모습을 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비몽'


영상 속 나연은 온몸에 힘이 빠진 듯 허리를 숙이고 가쁜 숨을 쉬었다.


정연은 고개를 푹 숙인 채 두 손으로 땅을 짚었으며, 미나 역시 벅찬 안무로 인한 노곤함을 숨기지 못하는 듯한 모습이었다. 


힘든 와중에도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팬들을 감동시킨 트와이스는 이날 시상식에서 올해의 베스트셀링 아티스트상(대상)', 베스트 글로벌 퍼포먼스상, 여자그룹상을 받아 3관왕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YouTube '비몽'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