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친구라고?"…보기와 다르게 의외로 동갑인 연예인 8쌍

인사이트(좌) Twitter 'heartlipped', (우) MBC '쇼! 음악중심'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이 두 사람이 친구라고?"


분명히 같은 연도에 태어난 동갑이지만 이리 보고 저리 봐도 도저히 친구로 믿기지 않는 동년배 연예인들이 있다.


물론 분장이나 연기, 이미지를 통해 그 사람이 또래보다 어려 보이거나 더 나이 들어 보일 수 있다.


그렇다 하더라도 둘이 함께 반말을 하며 친구처럼 지내는 모습은 도저히 상상이 되지 않는다.


한 명이 노안인지 아니면 다른 한 명이 동안인지. 동갑으로 보이지는 않는 친구 사이 연예인 커플 8쌍을 소개한다.


1. 김민국 - 장원영 (2004년생)


인사이트(좌) 김민국 페이스북, (우) Instagram 'officialstarship'


MBC '아빠! 어디 가?'를 통해 얼굴을 알린 방송인 김성주의 첫째 아들 김민국.


지난 10월 김민국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아니 솔직히 얘가 어떻게 나랑 같은 나이야. 예쁘긴 하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김민국이 말한 것처럼 모든 이들이 둘이 동갑이라는 사실에 의문을 가졌다.


2. 나연 - 화사 (1995년생)


인사이트(좌) Instagram 'twicetagram', (우) JTBC '아이돌룸'


트와이스의 첫 째이지만 막내 같은 나연. 마마무의 막내이지만 첫 째 같은 화사.


둘은 95년생 동갑이다.


하지만 평소 이미지처럼 나연은 화사에게 한참 아래인 동생 같다.


3. 지민 - 이태환 (1995년생)


인사이트(좌) Twitter 'BTS_twt', (우)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배우 이태환은 최근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10살 많은 35세의 배역을 맡았다.


그의 동생 역할을 맡은 박서준은 88년 생으로 그보다 7살 형이다.


심지어 현재 세계를 휩쓸고 있는 방탄소년단 지민과 같은 나이라는 사실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충격에 빠졌다.


4. 아이린 - 씨엘 (1991년생)


인사이트(좌) Twitter 'GoldenSlumber91', (우) GettyimagesKorea


아이돌 대표 여신 아이린과 대표 섹시돌 씨엘.


둘의 상반된 이미지 때문일까. 둘이 친구처럼 지내는 모습은 상상이 되지 않는다.


5. 한고은 - 라미란 (1975년생)


인사이트뉴스1


한고은은 주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여주인공 역을 라미란은 주로 자녀가 있는 엄마 역할을 맡아왔다.


두 사람이 같은 작품에서 만나면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진다.


6. 정우성 - 곽도원 (1973년생)


인사이트뉴스1


잘생김의 대명사 정우성은 잘생긴 외모뿐만 아니라 그의 나이보다 훨씬 어려 보이는 동안의 미모를 유지하고 있다.


정우성이 어느 정도 동안인지는 영화 '강철비'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곽도원과 동갑이라는 사실을 통해 알 수 있다.


7. 이병헌 - 이정은 (1970년생)


인사이트tvN '미스터 션샤인'


두 명의 배우는 모두 1970년생으로 올해 49살, 내년이면 50살이 되는 동갑내기다.


최근 함께 출연한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서 이정은이 이병헌의 상대역인 김태리의 어머니 같은 존재였기에 둘이 동갑이라는 사실은 더더욱 믿기지 않는다.


8. 박준형 - 윤종신 (1969년생)


인사이트뉴스1


냉동인간으로 불리는 박준형은 69년생으로 올해 50살이다.


그리고 그의 가요계 친구에는 같은 69년생 윤종신이 있다.


윤종신이 1990년 발라드가 주를 이루던 시대에 데뷔해서 일까. 아이돌로 데뷔한 박준형보다 훨씬 선배 같은 느낌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