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SamsungfireTalk'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찬바람 불 때면 따뜻한 실내에서 즐기는 영화 데이트만 한 게 없다.
30일 멀티플렉스 CJ CGV는 오는 11월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신규 멤버십 서비스 '커플링(Coupling) 클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커플링 클럽이란 현재 진행형인 커플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커플 전용 클럽 서비스다.
그렇다면 해당 클럽에 가입한 커플들에게는 어떤 혜택이 주어질까.
CJ CGV
우선 가입 즉시 일반 2D 영화 2천원 할인 쿠폰 2매, 콤보 메뉴 2천원 할인 쿠폰 1매, 포토 티켓 무료 이용권 2매로 구성된 '커플 응원팩'이 각각 지급된다.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단둘이서 오붓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스위트박스'를 할인가로 인당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영화관을 벗어나 야놀자, 월디스투어,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등 숙박 시설의 할인에도 '커플링 클럽'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더플레이스, CJ푸드월드, 에버랜드, N서울타워, 부산타워, 디뮤지엄, GS25 등 다양한 종류의 브랜드에서 제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 CGV
'커플링 클럽' 가입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커플 등록하기'를 신청한 뒤 상대방에게 커플 신청을 보내면 된다.
쌀쌀해지는 날씨 '실내 데이트'로 둘만의 추억을 쌓고 싶다면 좋은 기회가 될 듯하다.
혜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