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에 놓는 순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한 '영롱 보스' 스타벅스 스노우볼

인사이트instagram 'pink_star_80'



[인사이트] 이경은 기자 = 이제 두 달도 채 남지 않는 올 겨울 크리스마스.


사람들은 벌써부터 크리스마스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


이런 마음을 읽기라도 하듯 스타벅스가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MD를 출시하며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음을 알렸다.


인사이트instagram 'rablanche'


지난 22일 스타벅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26일 출시된 크리스마스 MD 관련 소식을 전했다.


레드 컬러로 통일감을 갖춘 이번 크리스마스 MD들 중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스노우볼.


빨간 머그컵 위에 올라간 동그란 스노우볼 안에는 산타와 알록달록한 선물상자, 그리고 귀여운 토끼가 자리하고 있다.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예쁜 이 조그마한 스노우볼의 진가가 제대로 드러날 때는 살짝 흔들었을 때.


instagram 'disneydisneymk'


머그컵의 손잡이를 붙잡고 상단 볼을 살살 흔들면 새하얀 눈송이가 살랑살랑 떨어진다.


진짜 눈송이가 흩날리는 듯 한 아름다운 모습에 자신도 모르게 계속 흔들고 싶어진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진짜 갖고 싶다", "지금까지 본 스노우볼 중에 제일 예쁘다", "당장 사러가야겠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남들보다 조금 앞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고 싶은 이라면 방 안에 놓는 순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한 스타벅스 스노우볼을 마련해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disneydisneymk'


인사이트(좌) instagram 'pinkorobot' / (우) instagram 'js4733439'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