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0일(토)

내한 앞두고 새 싱글 '해피 나우' 발표한 DJ 카이고

인사이트사진 제공 = 소니 뮤직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지난 26일 DJ 카이고(Kygo)가 새 싱글 '해피 나우'(Happy Now)를 발표했다.


DJ 아비치(Avicii)의 '위드아웃 유'(Without You)의 피처링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는 스웨덴 보컬리스트 산드로 카바자(Sandro Cavazza)와 함께한 이번 싱글 '해피 나우'(Happy Now)는 카이고의 시그니처 사운드인 가볍고 청량한 트로피컬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I Hope you'll be happy now'라는 가사 내 구절은 듣는 이로 하여금 행복한 기운을 느끼게 한다.


오는 30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될 내한공연에 앞서 공개된 만큼 카이고의 라이브 무대의 장점인 피아노 연주로 공연을 펼칠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소니 뮤직


트로피컬 하우스를 대표하는 노르웨이 출신의 카이고는 존 레전드(John Legend), 줄리아 마이클스(Julia Michaels)등이 참여한 첫 앨범 '클라우드 나인'(Cloud Nine)으로 빌보드 댄스일렉트로닉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두 번째 앨범 '키즈 인 러브'(Kids In Love)에는 원리퍼블릭(OneRepublic), 올리버 넬슨(Oliver Nelson) 등 다양한 장르의 개성 넘치는 뮤지션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카이고는 자신만의 감성 멜로디 트로피컬 하우스의 진수를 유감없이 선보이며 오리지널 사운드를 가진 독보적인 아티스트로 사랑받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소니뮤직


2015년 카이고는 일렉트로닉 뮤지션으로서 처음으로 노벨 평화상 콘서트 무대에서 올라 큰 화제가 됐고 2016년 브라질 리우 올림픽 폐막식 무대에 올라 환상적인 공연을 펼쳤다.


2017년 여름 월드 클럽 돔 코리아 페스티벌로 한국을 찾아 큰 호응을 받기도 했다.


이번 카이고의 내한공연 'Kids In Love Tour in Seoul'은 기다렸던 팬들에게 특별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