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0일(토)

외제차서 '5만원권' 다발 두 손 가득 들고 '영앤리치' 면모 뽐낸 수퍼비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777)'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래퍼 수퍼비가 '사임사임' 인증샷으로 부를 과시했다.


지난 24일 수퍼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 레이서', '사임색 머리'라는 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자동차 좌석에 앉아 오만 원 지폐 다발을 들고 있는 수퍼비의 모습이 담겼다.


수퍼비는 밝은 금발 머리에 파란 트레이닝복, 알록달록한 운동화를 매치한 채 오만 원짜리 지폐를 셌다.


인사이트Instagram 'originalgimchi'


편안한 차림과 반전되는 돈다발, 자동차가 눈길을 끌었다. 자동차는 외제차 '마세라티' 브랜드로, 사진에는 마세라티의 계정이 태그되어 있다.


마세라티 차량에 앉아 신사임당이 그려진 돈을 세고 있는 수퍼비의 모습은 자연스럽게 그의 경연곡 '사임사임'을 떠오르게 했다.


앞서 수퍼비는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777)'에서 음원 미션을 하며 '사임사임'이라는 곡으로 '영앤리치' 면모를 뽐낸 바 있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777)'


수퍼피는 자신의 파트에서 '돈 많은 한국남 만렙 졸부', '마세라티 같은 거 타고', '이젠 사임사임 1000장을 세' 등의 가사로 성공한 래퍼의 화려한 모습을 자랑했다.


그가 공개한 역대급 인증샷을 본 누리꾼들은 "영앤리치의 정석", "랩도 잘하는데 돈도 많네", "진짜 사임사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금요일 공개될 '쇼미더머니'에서 수퍼비는 세미 파이널 진출을 두고 오디와 본선 1차 경연을 펼친다.


인사이트Instagram 'originalgimc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