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onlyIUcn'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연예인들의 연예인'이라 불리는 가수 아이유. 그의 콘서트는 게스트부터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한다.
오는 28일부터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 이 지금'이 개최될 가운데, 그의 공연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올해 데뷔 10년을 맞은 아이유의 과거와 현재를 총망라한 의미 깊은 공연이 될 전망이기 때문.
이와 함께 이번 아이유의 콘서트에 초청될 '역대급' 게스트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YouTube 'GENIUS RN'
Twitter 'moonlight_iu'
남다른 연예계 인맥을 자랑하는 아이유는 앞서 자신의 콘서트에 최고의 아티스트들을 초대해 함께 무대를 꾸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간 함께 작업해 온 딘, 지코, 에픽하이뿐만 아니라 섭외하기 힘들 정도로 빽빽한 스케줄을 자랑하는 빅뱅 지드래곤, 싸이까지 초대해 콘서트에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콘서트를 찾아온 관객들을 위해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을 보여주고 싶었던 아이유의 마음이 전해진 것인지 '역대급' 게스트와 함께 꾸며진 그의 콘서트는 팬들을 더욱 만족시켰다.
Youtube 'Snowdrop'
Youtube '이지금 [IU Official]'
그 때문인지 벌써부터 이번 콘서트에 또 어떤 화려한 게스트가 출연하게 될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아이유의 데뷔 10주년 콘서트 공연은 오는 28일 부산을 시작으로 광주, 서울 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국내에 이어 오는 12월부터는 '아시아 투어'로 규모를 확장해 홍콩, 싱가포르, 방콕, 타이베이까지 4개 도시에서 현지 팬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