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네슬레코리아

수능 10일 앞둔 수험생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킷캣 스트로베리 모찌'

인사이트네슬레코리아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수험생들의 노력과 인내가 결실을 보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그런 가운데 주변에 있는 수험생을 위해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선물을 전하고 싶다는 사람이 많다.


긴장과 스트레스로 지쳐있는 수험생들이 선물을 받고 한 번 더 힘을 내길 바라는 의미에서다.


여기 수험생들의 의욕을 북돋아 줄 특별한 선물이 있어 소개한다.


바로 얼마 전 네슬레 코리아, 킷캣(KITKAT)에서 발매한 신제품 '킷캣 스트로베리 모찌'가 그 주인공이다.


인사이트네슬레코리아


해당 제품은 오직 대한민국에서만 맛볼 수 있는 국내 한정판으로, 합격을 기원하며 나누던 '응원의 상징'인 찹쌀떡을 모티브로 탄생한 것이다.


많은 관심이 집중된 '킷캣 스트로베리 모찌'는 화이트 초콜릿 코팅 안에 상큼한 딸기와 고소한 팥 앙금향이 어우러진 새로운 맛의 제품이다.


인사이트네슬레코리아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킷캣 스트로베리 모찌'를 구매했다는 인증사진이 끊임없이 올라와 그 인기가 입증되고 있다.


개수에 따라 가볍게 선물할 수 있는 3 개입 제품, 주위 반 친구들 혹은 가족과 나눠 먹을 수 있는 12 개입 제품이 있다.


구매를 희망하는 사람은 전국의 이마트 및 GS25, CU 등 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인사이트네슬레코리아


이뿐만이 아니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선보이는 2천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에는 킷캣만의 귀여운 감성이 담긴 스노우볼펜과 메모지가 함께 들어가 있어, 특별한 선물에 안성맞춤이다.


달콤한 '킷캣 스트로베리 모찌'는 수능 시험을 앞두고 부담감이 극에 달해 있는 수험생들의 긴장을 완화해주는 데 좋은 디저트가 될 수 있다.


또한 학생들이 좋아할 만한 사랑스러운 굿즈까지 들어 있어 수능을 치를 때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 또한 담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